아름답게 하나된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한 노력

2024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여성건강을 위한
30년 이상의 노력

1992년, 유방암에 대해 공개적 대화가 필요한 때
에블린 H. 로더는 핑크 리본을 공동 제작하며
ELC 유방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유방암 인식향상, 교육, 연구, 행동촉구 등을 통해
전 세계적 유방암 근절 움직임과 영향력을 일으키며
여성건강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가장 큰 사회공헌 활동인
유방암 캠페인은
여성의 발전, 건강, 교육을 위한 투자의 초석입니다.
유방암 캠페인의
전세계적 성과 및 주요수치
  • 1억 3,100만 달러(한화 약 1,815억원*)
    유방암 교육, 연구, 의료서비스 지원
  • 1억 300만 달러
    유방암 과학 연구 지원(한화 약 1,427억 원*, 미 유방연구재단)
  • 각 지역 사회 요구 해결 위한 유방암 관련 전 세계
    60개 이상기관 지원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2025 회계연도 환율 기준 (1USD=1,386원)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 한국에서의 유방암 캠페인
  • 올해로 24년째
    매년 꾸준히
    유방암 캠페인 전개
  • 유방암 교육
    활동 및 유방암
    자료 제작 & 배포
  • 유방암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한
    행동 실천 독려
  • 유방암 자가 검진 정보
    & 여성주기 앱
    '핑크 터치'보급
  •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유방암 환자
    의료 서비스 지원
유방암을 이겨내기 위한
행동 실천하세요!
  • 매월 생리 2~7일 이후 자가검진
  • 40세 이상 1~2년 간격 유방촬영술
  • 40대 미만이라도
    유방암 위험군은 매년 유방 엑스선 촬영
  • 과일, 채소 섭취 / 음주 절제 및 금연
  • 적정 체중 유지/ 매일 규칙적 운동
출처: 한국유방암학회 2024 유방암백서, 국가암정보센터

유방암 자가검진 정보 제공
& 여성주기 앱 핑크터치

  • 유방암 자가검진 방법 정보
  • 유방암 정보 & 퀴즈
  • 생리주기 캘린더
*본 앱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본 앱은 일반적인 의료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앱으로 표현한 것으로 개인 맞추형 의료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