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하나된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한 노력

2023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여성건강을 위한 31년간의 꾸준한 노력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유방암 캠페인은
1992년 에블린 H. 로더가
핑크리본을 공동으로 만들며 시작했습니다.
유방암 없는 세상을 위해
유방암 연구, 교육 의료서비스 지원에
1억 1,800만 달러(약 1,530억원) 이상 지원했습니다.
10월 한달 간 핑크리본 달고
가슴건강을 위한 행동을 실천하며
캠페인에 참여해 보세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2023 유방암 캠페인과 함께하는 브랜드
유방암 캠페인의 전세계적 성과
  • 1억 1,800만 달러
    (약 1,530억원)
    교육, 연구,
    의료서비스 지원
  • 9,300만 달러
    의학연구 지원
    (약 1,220억원, 미 유방연구재단)
  • 약 1억 8000만개 이상
    핑크리본 배포
  • 유방암 관련
    전 세계 60개 이상
    단체를 지원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코리아 :
한국에서의 유방암 캠페인
  • 올해로 23년째 매년 꾸준히 유방암 캠페인 전개
  • 유방암 교육 활동 및 유방암 자료 제작 & 배포
  • 유방암 예방 및 조기발견을 위한 행동실천 독려
  • 유방암 자가검진 정보 & 여성주기 앱 '핑크터치' 보급
  • 도움이 필요한 유방암 환자 의료서비스 비용 지원

유방암 자가검진 정보 제공
& 여성주기 앱 핑크터치

  • 유방암 자가검진 방법 정보
  • 유방암 핵심 정보 & 퀴즈
  • 생리주기 캘린더
* 본 앱은 의료기기가 아닙니다. 본 앱은 일반적인 의료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앱으로 표현한 것으로, 개인 맞춤형 의료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에스티로더컴퍼니즈 #유방암캠페인#유방암없는세상